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집코리아, 독거노인을 위한 따뜻한 집수리 재능기부 '동행' 프로그램 실시

비영리·나눔·봉사

by 시사 IMPACT 2024. 8. 29. 15:33

본문

사진자료: 고집코리아

집수리 및 가전청소 창업교육을 선도하는 '고집코리아 직업전문학원'이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고집코리아는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봉사활동 프로그램 '동행'을 시작하며, 매월 1회 이상 어르신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동행' 프로그램은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독거 어르신들이 생활하면서 가장 불편해하는 부분을 중심으로, 라운드 방충망 교체, 주방 후드 및 가스레인지 설치, 싱크대 리폼, 에어컨과 세탁기 분해청소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했다.

고집코리아의 심재일 대표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보람을 깊이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행'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며,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사회에 널리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집코리아 직업전문학원은 2009년 창립 이래 굴지의 대기업들과의 홈서비스 단독 협약을 통해 280만 명 이상의 고객 가정을 방문, 다양한 홈서비스를 제공해 온 실전형 홈서비스 기술 전문학원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



☞ 사회를 바꾸는 힘! 시사 IMPACT

sisaimpact2024@daum.net
sisaimpact@kakao.com

Copyright © 시사 IMPAC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