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 서울 한가람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에게 떡과 한과세트 선물 전달

비영리·나눔·봉사

by 시사 IMPACT 2024. 6. 13. 10:22

본문

서울 한가람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후원물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 한국청소년연맹)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가 서울 한가람라이온스클럽 회원과 함께 서울 일대 소외계층인 조손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에 떡과 한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소외계층 이웃이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제라이온스협회354-A지구 및 서울 한가람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기부로 진행됐으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한국청소년연맹이 각 가정에 방문해 직접 전달했다.

깜짝 선물을 전달받은 한 소외계층 어르신은 항상 특별한 이벤트로 즐거운 기억을 선물해 주는 덕분에 일상에 활력소가 돼 지치지 않고 열심히 생활하고 있다면서 희망사과나무와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희망사과나무는 2016년부터 인연을 맺은 소외계층 어르신들과 조손가정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통해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보육원, 그룹홈 등 국내 및 해외 취약계층 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의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장학금과 생활 및 교육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룹홈 자립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하고 있다.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관련글 더보기